작년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1월 실업자가 157만명에 달하는 등 역대급 취업 한파의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일하고 싶어도 자리가 없거나 또 바이러스가 무서워서 쉬고 있다는 분들도 많아졌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언택트(비대면)이 가능한 온라인 재택부업이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에는 정말 다양한 형태의 부업거리가 있는데요. 막상 시도를 해보면 시간투자 대비 효율이 나는 일은 많지 않습니다. 혹은 진입장벽이 높은 일이 대부분이라 소수가 독점하는 플랫폼도 많습니다.
그런 가운데 최근에 플레이업이라는 온라인 재택부업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홍보방법이 어렵지 않고 단가가 높기 때문인데요.
자신의 SNS로 들어온 고객이 홍보영상을 15초만 재생해도 100~1200원까지 적립이 되는 시스템이기 때문입니다.
이 정도면 구글애드센스 단가(CPC)와 비교해도 낮지 않습니다.
또 애드센스는 블로그나 웹사이트에만 가능하고 구글의 승인과정이 필요하지만,
플레이업의 홍보물은 블로그, 인스타, 페이스북, 지식인, 카페까지 활동이 가능하므로 바로 고소득의 수익창출이 가능합니다. 웹사이트에서는 퍼블리셔 크루의 실시간 수익 현황도 볼 수 있네요.
가입행사로 축하금 1만원 적립을 하고 있으며 5만원 이상 수익이 쌓이면 인출이 가능합니다.
수익을 창출하는 과정은 아래 링크의 영상을 보면 바로 이해가 갈 것 입니다.
드디어 한국에도 퍼블리셔들이 제대로 온라인수익창출이 가능한 플랫폼이 나온 것 같습니다.
코로나 시대에 어차피 하루의 상당한 시간을 SNS를 하며 보내는데 이번에 부수입 100만원 벌기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대적으로 최근에 생긴 플랫폼이라 초기에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튜브가 활성화된 작년까지 디지털노마드가 한창 트렌드였다가 최근에는 시들해졌는데요.
유튜브같은 플랫폼은 생각보다 진입장벽이 높습니다. 수익창출 조건인 1000명의 구독자를 모으는 시간과 누군가 나의 영상을 4000시간 보게한다는게 막상 해보면 쉽지 않죠.
저도 유튜브를 해봤는데 10분짜리 영상 하나 만드는데 하루종일 걸리는데 조회수는 10, 20 막 이렇게 나오면 의욕이 끓어집니다. 블로그는 글을 쓴 시간에 비해 조회수라도 올라가지.
다른 플랫폼에 비교하면 플레이업 플랫폼이 가성비가 확실히 좋은 것 같고요.
블로그 밖에 하지 않지만 저도 여러 포스팅으로 시도해봐야겠습니다.
인스타나 페이스북도 하고 싶은데 아직 홍보방법을 잘 모르지만 이번 기회에 플레이업을 하면서 배워볼까 생각중입니다.